세금환급 도와주는 환급 도움센터 찾고 있다면?

최근 한 고객님께서 혜움 더낸세금에 경정청구에 대해 문의하셨어요. 작은 가게를 운영하고 있었던 사장님의 연매출은 2억이 조금 넘으셨고 직원수는 두세명, 가게를 운영하신지는 4년이 조금 넘으셨죠.

세금환급이 가능할까요? 당연히 가능합니다! 더낸세금은 세금환급을 도와드리는 환급 도움센터이니까요.

사업자 세금환급, 경정청구란?

세금을 내는 것에는 익숙하지만 다시 돌려 받는다는 것이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으실 수 있어요. 하지만 이미 낸 세금이 잘못됐다면 사업자도 세금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바로 경정청구라는 제도를 통해서요. 경정청구란 과거 5개년 간의 세금 신고 내역에 대해 납세자의 착오로 세금을 과다 납부한 경우 세금을 돌려달라고 청구할 수 있는 제도를 말하는데요. 우리나라는 경정청구라는 제도를 통해 사업자들이 잘못낸 세금, 더 많이 낸 세금을 돌려드리고 있어요.

세금환급액이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동안 세무 서비스를 이용하며 신고를 잘 한 것 같은데 세금환급액이 과연 있을까?라는 의문이 생기실 수 있겠죠? 환급액이 발생하는 대부분의 경우는 세금 신고시 세제혜택을 미처 다 적용하지 못했기때문이에요. 법인세, 소득세 등의 공제 감면이 규정되어 있는 조세특례제한법은 총 147개 조항, 세부적으로는 200여 개 이상의 공제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어 매우 복잡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아무리 꼼꼼하게 살펴도 놓친 세제혜택이 발생할 수 있어요.

세금환급 대상은 누구일까요?

세금을 납부한 이력이 있는 사업장을 운영중인 사장님, 대표님이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학원업, 음식업, 제조업, 서비스업 등등 업종도 관계없어요. 다만 누구에게나 무조건 세금환급액이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기존에 세무 신고를 빠짐없이 잘하셨다면 환급액이 없을 수 있어요. 만약 한번도 세금환급액이 있는지 진단을 받아보지 않으셨다면 꼭 확인해 보시길 바라요!

세금환급액 확인은 어떻게 할까요?

세금환급액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가장 먼저 무엇을 해야할까요? 기존에 신고된 내용을 검토해야 합니다. 세무 전문가가 아니라면 쉽지 않은 일이죠. 따라서 세금환급액을 확인하고 싶다면 경정을 전문으로 하는 세무사를 통해 하시는 것이 가장 좋고요. 이용중인 세무 서비스가 있다면 담당 세무사님을 통해서 확인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최근에는 간단한 인증을 통해 환급액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들도 많이 나오고 있으니, 세무사를 통해 확인하는 것이 불편하고 번잡하시다면 세금환급 진단 서비스를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세금환급 해주는 환급 도움센터, 혜움 더낸세금은?

최근 세금환급을 도와주는 환급 도움센터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셨어요. 더낸세금은 바로 이 경정청구를 도와드리는 세무법인 혜움의 세금환급 서비스입니다. 더낸세금의 특징은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 모두 간단한 인증을 통해 세금환급액을 무료로 진닫 받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세금환급 진단이 끝나면 세무법인 혜움의 경정 전문가들이 직접 세금환급액을 꼼꼼히 검토해 경정청구를 도와드리고 있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으니 세금환급 도움받을 곳을 찾고 있다면 더낸세금과 함께 해보세요!

✅ 세금환급액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