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움 스타트 패키지] 사업의 시작은 사전 절세검토부터!

사업의 시작은 사업장 개설부터? NO!

사전 절세 검토부터? YES!

사업을 준비하고 계시나요? 사업장 위치 선정, 사업 기획 등은 신경 쓰고 있는데 세무는 손 놓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하지만 궁극적인 절세는 사업을 시작하기 전부터 검토해야 합니다. 사업장을 먼저 개설해 버리면 받을 수 없는 세제혜택이 있기 때문입니다.

💡 혜움 스타트 패키지란?

사업장 개설 전에 절세 항목을 검토하고 창업과 동시에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창업 전부터 창업 후까지 절세 관리를 도와주는 혜움의 세무관리 서비스입니다. 스타트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세무관련 각종 무료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업장을 먼저 개설하면 받을 수 없습니다!

일부 세제혜택은 창업 요건에 따라 세제혜택이 주어집니다. 따라서 사업장 개설 전에 어떤 요건이 있는지 체크해 보고,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변경 가능한 사항이 있다면 검토하고 조정해야 합니다.

시작부터 상당한 절세 혜택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죠. 사업장을 먼저 개설하고 오시면 이미 요건이 결정되어 버려 다시 돌릴 수가 없기 때문에 꼭 사업장 개설 전에 체크하셔야 합니다.

요건이 맞는다면? 창업 후 5년간 50~100% 감면

요건에 따라 창업 후 5년간 법인세(또는 종합소득세)의 50~100%를 감면 받을 수 있습니다.

혜움 스타트 패키지로 준비하세요!

창업 준비도 바쁜데 사전절세 검토까지 챙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특히나 세무 전문가가 아니라면 세법, 세무 규정 등을 정확하게 하나하나 챙기기는 더 쉽지 않죠.

하지만 혜움의 스타트 패키지와 함께라면 쉬워집니다. 혜움의 창업 세무 전문가들이 대표님의 상황과 사업 요건을 체크하고 절세전략을 컨설팅해 드립니다.

혜움 스타트 패키지 4가지 혜택

혜움 스타트 패키지를 이용하시면 아래의 혜택을 모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위 혜택은 혜움 세무기장 서비스를 함께 계약하는 조건으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