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미 – 전문가와 IT가 융합된 세무 서비스를 만나다

헬프미는 법률상담을 포함한 다양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써, 법률시장의 정보 불균형을 해소하겠다는 취지로 설립되었다. 마치 영화표를 예매하듯이 ‘변호사 리뷰’를 보고 법률상담을 예약할 수 있는 친절한 자체 플랫폼을 개발하고, 바로 서비스를 개시함으로써 많은 주목을 받고있다. 최근에는 등기, 상속 등 다양한 문제까지 IT기술 활용하여 고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사용자들의 문턱을 낮춘 법률서비스처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세무서비스를 만나다

헬프미의 법률플랫폼서비스는 IT기술을 이용하여 법률 서비스에 대한 일반인들의 문턱을 낮추었다. 더불어 헬프미는 자신들이 이용하는 세무서비스도 기존과는 다른, IT기술을 이용한 편리한 곳을 원하고 있었는데, 이 때 찾은 곳이 혜움이라고 한다. 무엇보다 IT기술을 이용하여 체계적으로 세금을 관리해주고, 다양한 보고서를 제공하며, 수시로 모바일메신저(카카오톡)로 문의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선택의 기준이 되었다.

undefined

헬프미처럼 IT와 전문가가 융합된 세무 서비스가 마음에 듭니다.

헬프미는 IT를 잘 이해하고, 잘 활용할 줄 안다. 그래서 기존의 세무서비스처럼 딱딱하게 직접 방문해야 하고, 서류를 우편으로 전달하는 비효율적인 업무처리 방식이 이해되지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혜움을 만난 후, 바로바로 카톡으로 질문하고 기록을 따로 저장하여 내부적으로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다고 한다. 특히, 예전에는 디테일한 부분까지 일일이 물어볼 수 없었기 때문에, 작은 금액들의 처리에 대해서는 애매모호하게 넘어가는 일이 잦았다고 한다. 그래서 꼼꼼한 헬프미의 성격에 맞지 않았는데, 천 원 이하의 작은 액수 처리까지 편하게 물어보고 바로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소액에 대한 비용처리 시 마음이 편해질 수 있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