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낸세금, 2022 소비자의 선택 대상 수상

더낸세금, ‘2022 소비자의 선택’ 서비스 부문 대상 차지

세무법인 혜움의 경정청구(세금환급) 서비스인 더낸세금이 2022 소비자의 선택 서비스 부문에서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더낸세금은 소상공인, 중소기업들이 경정청구를 통해 누락된 공제, 세제혜택을 찾고 환급해 주는 사업자 세금환급 서비스입니다. 더낸세금은 개인사업자용 서비스 출시 2주 만에 2만 가입자를 달성하며 사업자들의 세금 환급을 돕고 있습니다. 많은 사업자들이 더낸세금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만큼, 앞으로 더 많은 사업자들이 세무서비스에 소외받지 않고, 세금을 돌려받을 수 있도록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보도 기사 전문]

더낸세금이 ‘2022 소비자의 선택’ 서비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세무법인 혜움의 ‘더낸세금’ 은 소상공인, 중소기업들의 경정청구를 통해 누락된 공제, 세제혜택을 찾고 환급해주는 사업자 세금 환급 서비스다. 세무 서비스를 받고 있거나, 이미 세금신고를 했더라도 지난 5년 간 누락된 세제 혜택을 분석해 환급금을 무료로 찾아준다.


법인 사업자는 공동인증서로, 개인 사업자는 간편인증 혹은 공동인증서를 사용해 환급금이 있는지 조회하고더 낸 세금이 있는 경우 바로 신청을 해서 환급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한다.


기존에 고급 세무, 회계 인력이 진행하던 경정청구를, 간편하게 앱 설치 없이 카톡으로 세금진단부터 환급까지 편리하게 제공해 이용 문턱을 대폭 낮췄다. 더낸세금은 출시 후 2만 가입자를 확보했다. 진단을 한 고객 중 평균 더 낸 세금이 있는 법인 사업자는 53%였다. 더 낸세금은 매년 개정되는 세법에 맞춰서 사업자가 더낸 세금을 돌려받을 수 있게 지속해서 서비스를 개선하고 있다.

송덕순 중앙일보M&P 기자